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맛집베스트10는 요기이지유~

:: 과거 BLOG Writing/맛집 투어

by 중국구매대행 구대닷컴 2018. 1. 7. 07:00

본문



오랜만에 오빠와 함께 평일 저녁식사를 하러

각자의 직장 중심위치인 강남역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11번 출구쪽에서 저금 걸어가면 가려던 목적지인

일미리금계찜닭집이 있어요

강남역맛집베스트10이라고 제가 뽑아드릴만한 장소예요




기다림없이 바로 입장 가능했으며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에 사진을올리면 이득이 있네요! 

참고하시는게 좋겠지요?


다른거 비교할필요 없이 바로 치즈찜닭을 골랐어요

강남역 맛집 베스트 10으로 뽑힌 이유가 이거때문이기도 하고

제가 좋아하는 메뉴의 조합이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소스는 일반 적인 간장과 맵기는 보통을 골랐습니다






홀에는 사람들이 제법 채워져 있네요

안쪽까지 넓게 분포되어있어서 비좁다는 생각이 들진않고 매장의 여유로움이 보여요








땅콩소스가 되어있는것같은 샐러드와 김치, 국

저는 샐러드가 고소하니 맛있어서 추가해서 더 먹었어요~

배고픔을 조금은 달래주더군요

나중에 기본반찬은 추가해달라고 했지요

맛잇어서








드디어 나왔네요

구름처럼 폭신거리는 치즈가 보이는 

요것!! 하하 너무 좋습니다







하얀 치즈 밑에는 닭과 함께 당면 그리고 각종 야채가 숨어져 있어요

먹기 딱좋쳐! ㅋㅋㅋ 일단 살짝 걷어내야됩니다.





다먹을때까지 치즈의 양은 계속해서 같이 먹을 수 있어요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는 양이네요







제스타일의 납작당면은 소스를 머금고 있어서

이또한 맛이 굿!! 나이스예요







떡도 두종류~ 당면과 순살까지 먹어보아요

젓가락질이 끊임없이 후다닥!!!!

일미리금계찜닭의 포인트는 볶음밥이 아니라 계란밥!!!

곧 나옵니다!~






노오란 계란밥이 김가득해서 같이 나왔어요

여기에 찜닭국물을 넣어서 같이 슥슥 비벼서 먹으면 볶음밥은 잊혀지고

계란밥만 생각나실꺼예요~ 신.세.계






짜잔! 마치 계장을 비빈것같은 비주얼~

맛은 밥도둑밥도둑할만합니다.

저는 한공기 먹고 더 먹고싶었지만 찜닭에도 충실했어야 하기에...

한그릇만 먹어봅니다

강남맛집베스트10에서 맛있게 잘먹고 배 뚠뚠히 집에 갑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