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케이크 존맛! 빌리엔젤

:: 과거 BLOG Writing/맛집 투어

by 중국구매대행 구대닷컴 2017. 4. 6. 15:13

본문

강남역 케이크 존맛!! 빌리엔젤

 

 

 

비가오는 수요일 강남역

약속이 7시이지만 테헤란로 한복판, 지오다노 뒷쪽에서 곱창을 먹고

2차로 카페를 찾아다니는 도중

근처 스타벅스, 커피빈, 엔제리너스등의 브랜드 카페가 많지만

눈에 쏙! 이끈것은 하얀건물에 케이크 팩토리라고 적힌 빌리엔젤

차마시자고 들어간 카페지만

케이크를 본 순간 맛보지 않을수가 없는 비쥬얼~~

 

 

 

 

모두들 어울리게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하지만 밤에 카페인에 약하므로 자몽티!!!

찐해서 굳굳

케익엔 좀 아쉬운 맛!!

 

 

 

밥먹고 너무나도 잘먹는 케익빨이여서 어쩔수없이

추가주문!!!!!

눈길을 끌었던 크레이프를 사왔죠

 

 

 

 

 

 

레인보우 크레이프

크레이프가 유명하다곤 하지만 크레이프보다는 케이크가 더 맛있었다는

만장일치했어요!!!~

강남에만 있는 곳인줄알았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네요~

 

 

비오는날 달달구리까지 먹고,

만원버스를 타고 집에 갔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