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아사거리맛집, 모임장소 장수감자탕이 좋겠네

:: 과거 BLOG Writing/맛집 투어

by 중국구매대행 구대닷컴 2018. 1. 6. 07:00

본문

벌써 3번째 방문인 장수감자탕

길음동이나 미아사거리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기로 가보세요

모임장소로도 적합하고 맛도 있어서 

단골집이 되겠습니다.





미아사거리맛집으로 말할 수 있어요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도봉로3길 9-10





예약전화 : 02-982-1009

주차장 : 완비보단 한 대 정도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됨

연중무휴, 단체 예약 가능(모임 장소 추천)

포장 가능, 인근 지역 배달 가능하며 배달비용 2천 원 추가

이용 시간

평일 / 주말 : 10시 30분 ~ 24시



미아사거리 이마트 옆 골목으로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인기 높은 메뉴는 단연 감자탕이에요

등뼈찜과 부대 감자탕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이날은 아빠와 함께 가서 기본에 충실한 메뉴를 선택했어요

모임장소로 인기가 좋네요












늘 다닐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대기는 아니지만 홀이 붐비다고 느껴져요

가족단위며 운동하는사람들도 오는 느낌

매장에는 좌식과 테이블식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선호하는 방식으로 가시면 됩니다.

기본반찬으로 김치종류와 야채가 나오니 에피타이져로 하나씩 드세요~


나중에 먹게 될 밥이 들어가져있는 큰 솥~

두 개가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어

마무리를 해줄 볶음밥이 기대가 더 해지네요







1차적으로 끓여져서 나오네요

그런데 이높이가 믿어집니까?

실화냐 싶으시죠?

밑에뼈가 더 크기 때문에 버티는거예요




.

위에서 찍어봤어요

냄비가 넘쳐나도록 큰 뼈가 있네요

한 번에 먹을 수 있나를 걱정했는데

적당량을 다른 용기에 덜어주어서

속도에 맞추어 뼈를 국물에 넣어주면 되네요




수제비가 제공되면서 추가하시면 비용이 나와요~

그러나 안먹으면 섭섭해서 시켜드시게 될꺼예요

직접 띄어서 넣으세요







먹기 편하기 위해서 높은 뼈들의 몇개는 

다른 그릇에 따로 빼놓고 먹어요

오빠와 아빠랑 갔는데도 고기를 실컷먹고 배가 부르지요

대부분 감자탕은 그런 느낌을 안받거든요

그래서 제가 모임장소로 추천하는 겁니다.







한덩어리 제 접시에 올려놓았는데

엥?? 고기가 넘쳐나네요 ㅋㅋㅋㅋ 이것도 그나마 분리한건데 이래요

살점이 더덕더덕 붙어있어서 부드럽게 띄어지니

먹을때는 아무말이없이 집중하게 됩니다 ㅋㅋ


얼큰한 국물과 함께 드시고

이제는 볶음밥 타임이예요





주문하시면 이모님께서 볶을 때 사용할 국물만 한두 국자 가져가시고

따로 먹을 수 있게 해주시니 볶아온 밥과 함께 먹으면 또 꿀맛이 됩니다

아 진짜 엄지 척~~~~





그동안의 다이어트는 잠시 잊고 맛있게 먹었네요

밥까지 깔끔하게 다 먹고 탄산음료로 마무리했다는 점!! 하하하





미아사거리맛집으로 이곳을 모임장소 추천합니다!

복잡한 먹자골목 쪽 말고 이마트 방향으로 오셔서

드셔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