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 기념품, 나라야 naraya 파우치

:: 과거 BLOG Writing/생생 제품후기

by 중국구매대행 구대닷컴 2018. 2. 14. 08:00

본문

주변 사람들이 여행을 다녀오고

일본간 동생은 우산을 사오고

또 다른 지인은 태국을 놀러갔다왔다며

태국 기념품을 사다가 줬네요

중,고등학교 시절에 한참 유명했었던 나라야 naraya 파우치인데

지금은 우리나라에서 많이 없어졌죠

그래서 그런지 반가움이 느껴지더군요





저도 첫해외로 떠났을때에 여행가서

매장을 찾고 여기서 많은걸 사왔던 기억이있어요

태국 기념품으로 사왔던 대표 브랜드이기도해요

제 기억엔 손수건과 작은 가방을 위주로 보았고, 지인들에게 나눠줬습니다

그중에 하나는 제가 지금도 사용을 하고 있네요




처음부터 지금까지 그래도인

나라야 naraya 상징마크가 파우치가 

90바트라고 적혀있네요

천으로 된 재질에 폭신폭신

겨울에 가지고 다니기에 따뜻따뜻한 느낌이예요


요즘 가방안에 들고다닐만한게 없어서 하나 장만하려고 했었는데

딱~ 필요한 시기에 유용하게 쓸수 있게 되었어요

태국 기념품을 선물 준 사람과 타이밍이 절묘하게 맞아들어가는 순간이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