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어 통역어플로는 라인이 짱!

:: 과거 BLOG Writing/생생 제품후기

by 중국구매대행 구대닷컴 2018. 2. 13. 08:00

본문

여행에 앞서서 일본어 통역어플를 두개 정도 깔았어요

영어를 조금씩 사용하는 나라이긴 하지만

고유언어가 강하기도 하고, 다급한 상황이나 여러가지 면에서 필요할 것으로 예상해보았죠

그래서 하나는 구글번역기와, 다른건 라인이였지요





혹시 몰라서 글로벌회화까지 다운을 받았었는데

이전에 경험을 해본사람이 활용성이 좋다며 추천해준것은

일본어 통역으로 라이니였어요

그래서 대비하여 1회정도 test를 해보았고

실제로도 

라인이 일본어 통역어플로 좋다고 추천받아서

사용해보도록 했어요




설치를 하고 나니, 친구랑 말하듯이 대화하는 스타일로 진행합니다

질문을 남기면 답변을 해주는데 속도가 빨라서 놀랄뿐더러

현지인들이 보기 편한방식으로 나오니 바로 보여주면 되는거죠











상황은 이러했습니다.

저는 지갑이 없어져서 숙소의 직원에게 물어봐야 됐었고,

이때 영어를 못하는 아주머니였기에 바로 실행해보았어요


일본어 통역어플인 라인덕분에

의사소통을 바로 해소하고 찾게 되었는데,

예전에는 이런 부분이 원할하지 못하여서 불편한게 있었어요



음성인식기능까지 개발되어서

다른여행객들에게 더욱더 유용하게 업그레이드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